Ecru Customer Center

Monday to Friday 10am-6pm
+82 2 545 1232
ecrucs@ecru.co.kr

1:1 Online Inquiries

온라인 1:1 문의 게시판(회원전용)을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도와드리겠습니다.

Leave A Message

Shipping & Delivery

배송관련 안내

배송업체는 로젠택배(1588-9988)입니다.
배송비는 구매금액 5만 원 이상 시 무료배송, 5만 원 미만 시 3,000원이 발생합니다.
배송은 결제 완료일로부터 3~7일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입고 지연 및 품절로 인해 배송이 보류되는 경우에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의류를 제외 한 부피가 큰 상품이나 도서/산간지역 및 오지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

하단메뉴 [Order Tracking]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 조회

하단메뉴 [Order Tracking] 또는, [로그인 후 상단메뉴 My Account > Order List > 해당 주문 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당일배송을 희망 하실 경우

서울/경기 지역의 경우, 퀵 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사전안내 가능)

Returns & Exchanges

교환 & 반품 및 환불 안내

교환 시 동일 제품 동일 색상의 재고가 있을 경우 사이즈만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상품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모든 교환 & 반품 은 1:1게시판에 접수 후 대응이 가능합니다. (사전 접수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은 반송처리됩니다.)
교환 & 반품에 의한 택배 반품 접수는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 하셔야 합니다.
상품 하자를 제외한 모든 반품 건은 온라인 예치금(Deposit)으로 환불됩니다.

교환 & 반품 절차

01. 로그인 후 [상단 메뉴 My Account > 1:1 Q&A]에서 관련 내용을 접수해주세요.
(비회원 구매 시, 교환 & 반품 신청서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02. 제품, 교환 & 반품 여부, 사유 기재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받을 계좌 정보를 기재해주세요.)
03. 교환 & 반품비를 계좌로 입금 후, 로젠택배 반품 접수 및 반송
(타 택배사 이용 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 택배분실 등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04. 고객님께서 반송하신 상품이 회수가 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온라인 예치금으로 환불됩니다.)

교환 배송비: 3,000원 입금
반품 배송비: 5만 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 5만 원 이하 주문 시 3,000원 입금
교환 & 반품비 계좌: KB국민은행 / 529401-01-201421 / 에크루 에디티드 (이원종)
교환 & 반품 주소지: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25 에크루 온라인 (02-545-1232)

교환 & 반품 주의사항

상품 하자를 제외한 반품 건은 온라인 예치금(Deposit)으로 환불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1:1게시판에 반품 신청 후,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내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오 배송 및 상품 하자로 인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무료배송 상품이라도 변심 반품에 따른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검수 시 상품의 오염/이염 혹은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0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0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03. 모든 상품의 택, 상품 스티커, 비닐포장, 상품 케이스(정품 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0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05.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06.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Order & Payment

주문 절차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Add to Cart > Proceed to Checkout > 로그인 후 결제진행]

주문내역 확인

[로그인 후 상단메뉴 My Account > Order List > 해당 주문 건 선택]

비회원 주문

[제품 선택 > 옵션 선택>Add to Cart> Proceed to Checkout > Order As Guest]
비회원 결제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만 확인이 가능하오니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바라며, 주문 현황은 [사이트 하단메뉴 Order Tracking]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ECRU의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ECRU 고객센터(02-545-123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주문한 상품 변경

주문한 상품의 옵션 및 배송지의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원활한 배송진행을 위해 1:1 문의 게시판 또는 ECRU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고객님 측에서 주문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하단 메뉴 Help > 1:1 Online Inquiries
Ecru Customer Center: +82 2 545 1232 / ecrucs@ecru.co.kr

주문 수량 설정

주문 수량은 설정은 상품을 Cart에 넣은 후에 가능합니다.
[Size 및 옵션 선택 > Shopping Cart 페이지] 또는 [상단메뉴 Cart]에서 제거 및 추가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 가능하나, 출고완료(배송완료)된 경우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절차가 필요합니다.
무통장입금 주문 건은 24시간 이내 입금확인이 안될 시 자동 취소됩니다.

ECRU에서 실시간으로 재고가 빠져 부득이하게 품절되었을 경우, 전화 또는 문자안내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처리 해드리며, 답변이 없으실 시 안내 후 익일 자동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게시판에 환불계좌를 남겨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로그인 후 상단메뉴 My Account > Order List > 해당 주문 건 선택]
오더 상세내역 내 하단 메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Point & Deposit

적립금 및 예치금 안내

적립금(Point), 예치금(Deposit) 모두 [로그인 후 상단메뉴 My Account > Point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금(Point)은 주문서당 실 결제금액의 2%가 적립됩니다. (할인 금액 제외)
적립금은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되며, 사용기한은 지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반품을 신청하신 경우 포인트 적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교환 시 교환상품 수거완료시점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구매 합계액의 10% 만 사용 가능합니다. (50,000원 이상)
상단 우측 메뉴 Login – 상단 우측 메뉴 My Account – 좌측 메뉴 Point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예치금(Deposit)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 환불 등으로 발생한 금액을 현금대신의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상품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온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타 매장에서 사용불가)
고객이 예치금을 사용 할 경우 별도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시(적립금 사용과 같이) 결제에 사용한 예치금은 자동으로 반환(복구)됩니다.

Coupon

쿠폰사용 안내

할인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하실 수 없습니다.
할인쿠폰은 사용기간 이후에는 효력이 상실됩니다.
발급된 쿠폰은 온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타 매장에서 사용불가)
할인쿠폰은 1회 한정사용이며, 1쿠폰당 1주문건에만 할인 적용됩니다.
타 쿠폰 및 포인트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Shopping Help

상품 검색

각 카테고리(Men / Women/ Life Style)의 상품 페이지 내 [우측 상단메뉴 Product Search] 클릭 후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 입고소식

[상단메뉴 Features > New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ustomer Service

오프라인 매장 상품 주문 및 온라인 결제

ECRU 오프라인 매장(ECRU Main Store / Mens store / Beis / Velvettrunk)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도 온라인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1:1문의게시판에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인 결제 창을 만들어 드리고 답변을 남겨드립니다. 요청 시 브랜드 / 상품명(품번) / 상품스타일 또는 사진 등을 남겨주세요.
* 재고상황에 따라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수령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이 가능하오나, 온라인 쇼핑몰의 모든 상품은 외부 물류창고에서 배송이 진행 되므로 픽업 후 수령까지 1~2일 소요 됩니다. (즉, 택배 배송이 더 빠릅니다.)

오프라인 매장 검색

[사이트 하단메뉴 Abou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VIP Membership

회원등급별 혜택 안내

VVIP (2,000 만원이상 구매누적시)
15% 상시할인+
회원 특가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NEIGHBORHOOD, WTAPS 예약주문 진행

VIP (1,000 만원이상 구매누적시)
10% 상시할인+
회원 특가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NEIGHBORHOOD, WTAPS 예약주문 진행

GOLD (500 만원이상 구매누적시)
5% 상시할인+
회원 특가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NEIGHBORHOOD, WTAPS 예약주문 진행

SILVER (200 만원이상 구매누적시)
3% 상시할인

회원등급 기준안내

6개월 단위로 변경, 최근 1년 누적 금액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변경일시: 2018. 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