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u Customer Center

Monday to Friday 10am-6pm
+82 2 545 1232
shin@ecru.co.kr

입금 계좌 정보
KB국민은행 / 529401-01-201421 / 이원종(에크루에디티드)
반품 주소지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25 에크루 온라인

1:1 Online Inquiries

온라인 1:1 문의 게시판(회원전용)을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도와드리겠습니다.

Leave A Message

Shipping & Delivery

배송관련 안내

배송업체는 로젠택배(1588-9988)입니다.
배송비는 구매금액 5만 원 이상 시 무료배송, 5만 원 미만 시 3,000원이 발생합니다.
배송은 결제 완료일로부터 3~7일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입고 지연 및 품절로 인해 배송이 보류되는 경우에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의류를 제외 한 부피가 큰 상품이나 도서/산간지역 및 오지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

하단메뉴 [Order Tracking]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 조회

하단메뉴 [Order Tracking] 또는, [로그인 후 상단메뉴 My Account > Order List > 해당 주문 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당일배송을 희망 하실 경우

서울/경기 지역의 경우, 퀵 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사전안내 가능)

Returns & Exchanges

교환 & 반품 및 환불 안내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 요청, 7일이내 반송지 도착해야 처리 가능합니다.
(사전 접속 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은 반송처리)
모든 교환 & 반품은 게시판에 접속 후 대응 가능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게시판에 사진 첨부)

교환 시 동일 제품 동일 색상의 재고가 있을 경우 사이즈만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상품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 절차

1) 사이트 내 1:1 게시판에 내용 접수
2) 로젠택배로 직접 반품(회수) 신청
3) 사유에 맞는 배송비 계좌 입금
4) 교환 / 반품 신청서 동봉 후 배송 기사님께 전달



교환 & 반품 택배비 / 반송지

교환: 6,000원 입금 (반품배송비 + 재배송비) / 타 택배사 이용시 3,000원 입금 후 선불로 발송
반품: 5만원 이상 구매시 6,000원 입금 (반품배송비 + 초도배송비) / 타 택배사 이용시 3,000원 입금 후 선불로 발송
          5만원 이하 주문 시 3,000원 입금 (반품배송비) /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발송

계좌&반송지: KB국민은행 / 529401-01-201421 / 에크루 에디티드 (이원종) /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25 에크루 온라인 (02-545-1232)



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대량생산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소한 부분은 불가
(실밥, 사이즈 오차 1-3cm, 박음질, 원단 특유의 냄새, 미세한 컬러차이 등)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착용 후 상품이 훼손되어 형태 변형된 경우 및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모든 상품의 택, 스티커, 포장, 상품 케이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착용 흔적, 이물질 오염, 세탁, 수선, 향수·담배·음식물 냄새)

Order & Payment

주문 절차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Add to Cart > Proceed to Checkout > 로그인 후 결제진행]

주문내역 확인

[로그인 후 상단메뉴 My Account > Order List > 해당 주문 건 선택]

비회원 주문

[제품 선택 > 옵션 선택>Add to Cart> Proceed to Checkout > Order As Guest]
비회원 결제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만 확인이 가능하오니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바라며, 주문 현황은 [사이트 하단메뉴 Order Tracking]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ECRU의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ECRU 고객센터(02-545-123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주문한 상품 변경

주문한 상품의 옵션 및 배송지의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원활한 배송진행을 위해 1:1 문의 게시판 또는 ECRU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고객님 측에서 주문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하단 메뉴 Help > 1:1 Online Inquiries
Ecru Customer Center: +82 2 545 1232 / ecrucs@ecru.co.kr

주문 수량 설정

주문 수량은 설정은 상품을 Cart에 넣은 후에 가능합니다.
[Size 및 옵션 선택 > Shopping Cart 페이지] 또는 [상단메뉴 Cart]에서 제거 및 추가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 가능하나, 출고완료(배송완료)된 경우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절차가 필요합니다.
무통장입금 주문 건은 2시간 이내 입금확인이 안될 시 자동 취소됩니다.

ECRU에서 실시간으로 재고가 빠져 부득이하게 품절되었을 경우, 전화 또는 문자안내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처리 해드리며, 답변이 없으실 시 안내 후 익일 자동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게시판에 환불계좌를 남겨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로그인 후 상단메뉴 My Account > Order List > 해당 주문 건 선택]
오더 상세내역 내 하단 메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Point & Deposit

적립금 및 예치금 안내

적립금(Point), 예치금(Deposit) 모두 [로그인 후 상단메뉴 My Account > Point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금(Point)은 주문서당 실 결제금액의 2%가 적립됩니다. (할인 금액 제외)
적립금은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되며, 사용기한은 지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반품을 신청하신 경우 포인트 적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교환 시 교환상품 수거완료시점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구매 합계액의 10% 만 사용 가능합니다. (50,000원 이상)
상단 우측 메뉴 Login – 상단 우측 메뉴 My Account – 좌측 메뉴 Point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예치금(Deposit)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 환불 등으로 발생한 금액을 현금대신의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상품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온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타 매장에서 사용불가)
고객이 예치금을 사용 할 경우 별도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시(적립금 사용과 같이) 결제에 사용한 예치금은 자동으로 반환(복구)됩니다.

Coupon

쿠폰사용 안내

할인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하실 수 없습니다.
할인쿠폰은 사용기간 이후에는 효력이 상실됩니다.
발급된 쿠폰은 온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타 매장에서 사용불가)
할인쿠폰은 1회 한정사용이며, 1쿠폰당 1주문건에만 할인 적용됩니다.
타 쿠폰 및 포인트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Shopping Help

상품 검색

각 카테고리(Men / Women/ Life Style)의 상품 페이지 내 [우측 상단메뉴 Product Search] 클릭 후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 입고소식

[상단메뉴 Features > New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ustomer Service

오프라인 매장 상품 주문 및 온라인 결제

ECRU 오프라인 매장(ECRU Main Store / Mens store / Beis / Velvettrunk)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도 온라인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1:1문의게시판에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인 결제 창을 만들어 드리고 답변을 남겨드립니다. 요청 시 브랜드 / 상품명(품번) / 상품스타일 또는 사진 등을 남겨주세요.
* 재고상황에 따라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수령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이 가능하오나, 온라인 쇼핑몰의 모든 상품은 외부 물류창고에서 배송이 진행 되므로 픽업 후 수령까지 1~2일 소요 됩니다. (즉, 택배 배송이 더 빠릅니다.)

오프라인 매장 검색

[사이트 하단메뉴 Abou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VIP Membership

회원등급별 혜택 안내

VVIP (2,000 만원이상 구매누적시)
15% 상시할인+
회원 특가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NEIGHBORHOOD, WTAPS 예약주문 진행

VIP (1,000 만원이상 구매누적시)
10% 상시할인+
회원 특가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NEIGHBORHOOD, WTAPS 예약주문 진행

GOLD (500 만원이상 구매누적시)
5% 상시할인+
회원 특가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NEIGHBORHOOD, WTAPS 예약주문 진행

SILVER (200 만원이상 구매누적시)
3% 상시할인

회원등급 기준안내

1년 누적 금액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변경일시 매년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