ÉCRU
Apgujeong rodeo ecru main store, Gangnam-gu, Seoul
Apgujeong rodeo ecru mens store, Gangnam-gu, Seoul
BEAKER SAMSUNG Fashion Select Shop
408, Apgujeong-ro, Gangnam-gu, Seoul
241, Itaewon-ro, Yongsan-gu, Seoul
Lotte Department Store, 176, Sinbanpo-ro, Seocho-gu, Seoul
Lotte Department Store, 81, Namdaemun-ro, Jung-gu, Seoul
Shinsegae Department Store, 149, Dongbu-ro, Dong-gu, Daegu
Shinsegae Department Store, 15, Centum 4-ro, Haeundae-gu, Busan
https://www.ssfshop.com/
FOURM HANDSOME Fashion Select Shop
Hyundai Department Store, 165, Apgujeong-ro, Gangnam-gu, Seoul
Hyundai Department Store, 257, Mokdongdong-ro, Yangcheon-gu, Seoul
Hyundai Department Store, 108, Yeoui-daero, Yeongdeungpo-gu, Seoul
MUE HANDSOME Fashion Select Shop
40, Apgujeong-ro 80-gil, Gangnam-gu, Seoul
Hyundai Department Store, 517, Teheran-ro, Gangnam-gu, Seoul
Hyundai Department Store, 20, Pangyoyeok-ro 146beon-gil,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PEER HANDSOME Fashion Select Shop
Hyundai Department Store, 108, Yeoui-daero, Yeongdeungpo-gu, Seoul
SCULP Fashion Select Shop
16-16, Yanghwa-ro 8-gil, Mapo-gu, Seoul
https://sculpstore.com/
UNIVERSALLIST Fashion Select Shop
49, Itaewon-ro 55ga-gil, Yongsan-gu, Seoul
http://universallist.co.kr
VASKA STORE Fashion Select Shop
Gongpyeong-ro, Jung-gu, Daegu
http://vaska.kr/
2004 A/W 컬렉션을 시작으로 런칭된 일본 브랜드.
세계의 각 도시들을 여행하면서 접한 다양한 문화와 스타일을 기반으로 디자인 됩니다.
아메리칸 스타일을 기반으로 베드윈만의 디테일을 더하여 재구성된 베드윈 디자 인은 베이직함 속에 독특한 디테일을 추구합니다.
브랜드의 비주얼 로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다는 인상을 주기 쉽지만, 디테일하고 철저한 생산의 자세로서 오는 느낌은 젊은층 뿐만 아니라,'퀄리티'를 볼 줄 아는 30-4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도 폭넓은 팬층을 두고 있습니다.
ITEM: 남성복/여성복
2012년 브랜드 스타트.
베이직을 추구하면서 디테일과 실루엣, 코디네이트에 약갂의 위화감을 더함으로서 생기는 새 밸런스감을 가짂 스탠다드, "포스트 모던 클로징"을 제안.
Designer Profile
TAKESHI OSUMI / YUICHI YOSHII
2012년 오오스미 타케시와 요시이 유이치의 디자이너 듀오에 의해 남성 브랜드로 출발.
2013년"VERSUS TOKYO"에서 2013F/W컬렉션을 최초의 런 웨이에서 발표.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 위크 도쿄에서 2014S/S컬렉션을 이미지 쇼트 필름에서 발표.
2014년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 위크 도쿄에서 단독으로는 최초의 2014F/W 콜렉션 을 발표.
"VERSUS TOKYO"에서 2015S/S 콜렉션을 발표.
ITEM: 남성복/여성복
푸에브코는 일본 리빙 브랜드로 2007년에 시작되어 재활용, 재사용 재료를 통해서 자싞들이 원하는 창조적이며 상업적이지 않은 제품 을 만들고자 합니다.
대량생산되는 물건들로 집안이 채워지 않길 바라며 균일화된 생활공간에서 자신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아트와 일회용품 사이의 중간 지점을 목표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판매를 의식하지 않은 푸에브코의 바보특권이라는 그들만의 철학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ITEM: 인테리어 용품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스마일 모양의 러그가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입니다.
일본 싱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패션 & 리빙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SECOND LAB.은 SECOND HAND와 LABORATORY를 합친 합성어입니다.
SECOND HAND는 "헌 옷", LABORATORY "연구소"란 뜻으로 미국의 빈티지나 앤티크가구 등을 디자인 소스로 아이템을 전개하는 연구소라는 발상으로부터 지어졌습니다.
미국의 거리에 있는 기념품샵을 본뜬 상품 구성에서 미국 문화를 반영시킨 독특하고 놀이 있는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ITEM: 인테리어 용품 (러그 메인)
키미노 유즈는 매일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깨끗하며 건강한 음료를 만들고자 합니다.
그래서 인공감미료, 항료 첨가제를 배제하고 오직 유자주스 + 유기농 사탕수수 + 스파클링 워터로만 만듭니다.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하자는 일본의 간소화 철학을 고집합니다.
일본의 나고야와 시즈오카 현 전역에 걸쳐 운영되는 소수의 농장에서 양질의 유자를 공급 받아 유자 전체를 짜내고 있어 향긋하면서도 가장 순수한 유자 향을 얻어 냅니다.
병 꼭대기에 생기는 라인은 유자의 풍부한 풍미을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키미노 유즈의 주스 마스터, Yoshihiro 는 그것을 '아로마 링'이라고 부릅니다.
또한 자극적이지 않고 풍부한 풍미 덕분에 칵테일에 완벽한 믹서가 되기도 합니다.
ITEM: 음료